Ff Ptv Business 모든 남성이 전립선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

모든 남성이 전립선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

전립선 마사지는 많은 남성들이 잘 알지 못하는 유익한 기술입니다. 직장과 방광 사이에 있는 기관인 전립선을 부드럽게 자극하면 여러 질병의 증상을 완화하고 성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전립선 마사지는 비교적 쉽지만 부상 및 기타 합병증을 피하기 위해 올바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전립선과 마사지 과정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.

전립선이 하는 일

이 샘은 남성의 성기능의 많은 부분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. 그것은 정액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더 높은 생식력에 기여하는 전립선액을 생성합니다. 또한 사정하는 동안 정액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근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전립선은 남성이 보다 만족스러운 성적 경험을 하도록 도와주며 발기부전이나 사정 문제와 같은 성기능 장애의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고환에서 생성되는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.

마사지와 전립선염

신체의 다른 많은 부분과 마찬가지로 전립선도 박테리아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. 이 기관은 체액으로 채워진 많은 작은 주머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감염이 진행되면서 부풀어 오르고 닫힐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배뇨를 어렵게 만들고 골반에 통증을 일으키며 전립선액의 축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전립선염은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. 의사는 일반적으로 치료를 위해 항생제를 제공합니다. 그러나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. 이는 신체가 감염된 전립선을 차단하여 약물의 유익한 효과를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이와 같은 경우 의사는 때때로 직장을 통해 내부적으로 또는 회음부를 통해 외부에서 서울출장안마  샘을 마사지할 것을 권장합니다. 전립선에 부드러운 압력을 가하면 부기를 완화하고 막힘을 줄이고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. 마사지는 의사나 다른 의료 전문가가 수행하거나 집에서 혼자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누가 마사지를 받든 이 기술은 약물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는 재발성 문제인 만성 전립선염에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급성 전립선염에 마사지 기술을 사용하면 실제로 상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. 전립선을 넘어 감염을 퍼뜨릴 수도 있어 신체의 다른 곳에서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마사지와 전립선암

정기적인 전립선 마사지는 남성의 전립선암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. 전립선이 건강할수록 사정이 더 쉽고 건강해지기 때문입니다.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사정하면 남성이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 40대에 한 달에 21번만 사정을 경험한 남성은 활동량이 적은 남성에 비해 암 발병 위험이 약 60%에 불과했습니다. 이 그룹이 50세가 되었을 때 암에 걸릴 확률은 사정 횟수가 적은 남성의 절반 미만이었습니다.

마사지 기술은 또한 의사가 환자에게 전립선암 치료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. 암을 감지하는 표준 직장수지검사(DRE)에는 이 샘을 주의 깊게 조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. 부드러운 마사지는 전립선 종양과 관련된 불편함으로 고통받는 남성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전립선암 치료를 받고 있다면 마사지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 의사에게 문의해야 합니다. 전립선을 지나치게 강하게 마사지하면 실제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암세포를 신체의 다른 곳으로 퍼뜨리고 전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